광고서비스

 

검색 광고

Search AD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방식의 광고를 '검색 광고'라고 합니다.

검색 광고 특장점

정확한 타게팅과 높은 효율성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진 고객들에게 노출시킴으로써 정확한 타케팅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 비용

타 광고 상품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예산 범위 안에서 운영이 가능합니다.


광고 효과 측정으로 수정·보완 가능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과를 측정하고, 수정·보완을 통해 광고최적화에 이르도록 운영 합니다.


주요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노출되는 광고이며 목표 타겟팅이 정확한 광고 수단입니다.

사이트 검색광고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의 다양한 영역에 텍스트와 사이트링크를 노출하는 기본형 검색광고

브랜드 검색광고

네이버 통합검색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이미지를 함께 노출하는 브랜드 콘텐츠형 검색광고

쇼핑 검색광고

네이버 쇼핑의 검색결과 화면 등에 상품 이미지와 정보를 노출하는 판매 유도형 검색광고 

다음·네이트

검색광고

단일 포털 사이트가 아닌 제휴된 다른 포털사이트와 동시 노출하는 광고 수단입니다. 

카카오 키워드광고

실시간 경매에 의한 순위 나열 방식이며, 소비자가 해당 광고를 보고 클릭했을 시 입찰한 금액이 과금되는 방식(CPC방식)

스페셜링크

고정으로 노출되는 정액제이기 때문에 추가비용 없이 고객 유입이 가능

스폰서박스

선착순 정액제 광고로 우측 상단에 최대 2개까지 노출가능하며, 주목도가 높은 장점이 있는 광고

구글 검색광고

세계적인 대표 포털사이트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광고가 가능한 광고 수단입니다.

구글 애즈

텍스트 기반 검색광고, 그래픽, 디스플레이 광고, YouTube 동영상 광고 등을 이용하면 구글 애즈를 통해 타겟 소비자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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