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서비스

 

SNS 광고

Social A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등 다양한 SNS를 활용하는 광고입니다. 광고주에 맞는 고객군을 추천하고, 소규모 예산으로도 광고 집행이 가능하여 전략적으로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SNS 광고 특장점

브랜드 인지도 향상

SNS 사용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령, 성별, 지역, 관심사 등 분석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가능합니다.


빠른 확산

SNS 사용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더 빨리, 더 효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확산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정보만을 전달하는 일방향적인 홍보수단과 달리 사용자와 Client간의 소통을 통해 광고효과는 물론 의견 수렴을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가능합니다.


주요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바이럴 확산을 지향하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국내 페이스북 이용자 약1,000만명 (2020년 1분기 기준) 25세, 24세 구매력 높은 이용자가 54%입니다. 우리나라의 페이스북 사용자의 절반에 가까운 사용자의 나이가 주로 20~30대입니다. 가장 왕성한 구매 활동을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한다면 어떨까요?

세분화된 타겟 선정

분석 TOOL 제공

1:1 맞춤 타겟팅

고객 감성 중시 서비스

인스타그램 광고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고자 하는 SNS 트렌드에 민감한 10~20대에서 가장 선호하는 SNS조사에서 인스타그램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케팅 선점 기회

#해시태그를 이용한 홍보

글 보다 이미지

엑티브 유저 수 전 세계 10억명 돌파

카카오스토리

광고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자연스러운 네이티브 형태로 광고가 가능하며 광고 목적별 관심사, 연령, 지역을 타게팅하여 광고를 노출하므로 보다 높은 도달률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는 3~5번째 피드에 포스트와 함께 게시글 형식으로 노출된다는 점에서 다른 배너 광고들과의 차이가 있습니다. 포스트 사이에 녹아든 ‘네이티브’ 광고로서 카카오스토리 콘텐츠 중 일부로 인식되어 소비자의 관심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적극적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광고

최근 유튜브는 마케팅 플래폼으로도 인기와 성과가 급 성장하고 있습니다. 광고의 형태는 크게 세가지로 구분할 수 있는데 동영상 시작 전에 붙는 Trueview instream 광고와 모바일 앱·홈페이지 영역, 검색결과 영역, 동영상 watch 화면에 붙는 Trueview Discovery 광고, 동영상 중간에 붙는 Bumper 광고로 나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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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광고주님과 함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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