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서비스
언론 광고
News AD
언론을 통한 보도자료 송출, 인터뷰 등 언론사를 통한 광고를 말합니다.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대한 객관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야하며, 언론기사의 객관성이 형성된다면 신뢰감을 높이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언론 광고 특장점
접근성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하여 거부감이 적은 매체 입니다.
신뢰성
송출된 기사는 브랜드명 검색 시 노출되는 자료로 축적되고, 이는 브랜드 신뢰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가집니다.
정확한 타겟팅과 높은 효율성
업종별 특성에 따라 강점을 지닌 언론사를 선택하여,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송출
다양한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송출 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 노출되며 키워드를 타게팅하여 키워드 별로 상단에 노출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인물
인터뷰
기업과 인물의 인터뷰 또한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광고입니다. 주요 언론사의 인터뷰 기사를 통해 기업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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