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광고 최적화
모든 광고 유형을 분석하여 광고주님의 목표와 예산에 가장 합당한 광고를 제시해 드리며, 지속적인 상황 분석을 통해 최고의 성과를 보장해드리는 종합 광고 컨설팅을 제공해드립니다.
운영 프로세스
01 | 현황분석 | 시장·업종 분석 경쟁사 분석 | 서비스·사이트 분석 |
02 | 전략수립 | 목표·타겟·전략 설정 타게팅 실행안 수립 | 사이트 컨설팅 미디어믹스 |
03 | 캠페인 운영·관리 | 예산·입찰 관리 캠페인 세팅 | 실시간 모니터링 보고서 관리 |
04 | 성과 측정·최적화 | 매체별 효율 진단 성과 보고서 제공 | 매체별 광고 최적화 개선 방안 제안 |
05 | 인사이트 도출 | 캠페인 결과 분석 인사이트 도출 | 향후 전략 방향 수립 |
로그분석
솔루션
웹사이트 방문자의 페이지뷰, 쿠키값, 정보, 패턴을 분석하여 사이트의 현상황을 면밀히 분석하는 것을 뜻합니다.
부정클릭
솔루션
부정클릭이란? 검색광고 본래의 취지와 맞지 않는 부정한 목적으로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클릭하여 광고비가 빠져나가게 만드는 행위입니다.
사용 효과
광고비 먹는 하마, 부정클릭을 검출·차단·환불하여 광고비를 점검하고, 광고 수익률(ROAS)을 올려줍니다.
솔루션 특징
부정클릭 원천 검출 시스템으로 광고비 5.2%를 절감합니다. 자동관리 시스템으로 검출·차단·환불까지 실시간으로 진행하고, IP를 바꾸거나 네트워크 장비를 바꾸더라도 철저히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입찰
솔루션
실시간 입찰(RTB)란? RTB는 Real Time Bidding의 약자로, 온라인 경매 마켓에서 실시간으로 광고 노출(AD Impression)을 구매 및 판매하는 것입니다.
사용 효과
수백~수천개의 키워드 입찰을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수행하여, 광고단가(CPC)를 대폭 낮추고, 노출수와 클릭수를 올려줍니다.
솔루션 특징
빅데이터 자동입찰 프로그램으로 목표 순위에 93.7% 노출시킵니다. 딥러닝 방식으로 CPC를 17.8% 감소시킵니다. 지능형 자동입찰로 주간·야간·주말 등 다양한 전략을 수행합니다.
경쟁사
분석
경쟁사 분석이란? 기본적인 광고 시스템과 상품 메리트 모든것이 안정화되었을 때, 내가 속해 있는 플랫폼에 점유율을 가져오기 위한 초석입니다.
경쟁사 예상 광고비 조회
최근 6개월 간의 키워드 수와 예상 광고비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경쟁사 광고 키워드 추출
경쟁사의 핵심 키워드를 추출하고 광고를 분석하여 새로운 키워드를 발굴 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 랜딩 URL 추출
경쟁사 랜딩 URL 추출 기능을 통해서 키워드 자체의 경쟁력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주)애드피디 | 대표: 박용대 이선일 | 대표전화: 02-2088-2788 | 팩스: 02-2088-2787
이메일: admin@adpd.co.kr(무단 수집 거부) | 사업자등록번호: 218-87-01464
본사: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4로 22 파인스퀘어 B동 1001호 ~1007호, 1009호
지사: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4 퀸즈파크12차 401호~404호
법률자문 변호사: 유익상 변호사 | 지식재산권자문 변리사: 송민정 변리사
Copyright © 2021 ADPD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애드피디
대표 : 박용대 이선일
대표전화 : 02-2088-2788 | 팩스 : 02-2088-2787
사업자등록번호 : 218-87-01464
본사 :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4로 22 파인스퀘어 B동 1001~1007호, 1009호
지사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4 퀸즈파크12차 401~404호
e-mail : admin@adpd.co.kr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법률자문 변호사: 유익상 변호사
지식재산권자문 변리사: 송민정 변리사
Copyright ⓒ 2021 ADPD Corp. All rights reserved.